디자인을 사랑하는 사람을 만족시킬만한 선물을 고르기 쉽지 않죠? 


시대를 초월한 스텔톤의 클래식 라인과 아이코닉 라인에서 영감을 받아보세요. 

Arne Jacobsen, Norman Foster, Erik Magnussen 등 덴마크 및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Form & Function

모두 깔끔한 라인으로 디자인과 기능성 그리고 품질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뤄낸 작품들입니다. 

수 세대에 걸쳐 꾸준하게 사랑받은 헤리티지 디자인 제품을 선물해보세요. 클래식의 가치가 선물하는 안목의 품격을 높여줄 거예요.  

 


Arne Jacobsen’s Cylinda-line

아르네 야콥센(Arne Jacobsen)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정받는 덴마크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입니다. 

그는 디자인에 대한 접근 방식에서 타협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가 디자인한 제품들은 세계 여러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으며, 현대 디자이너에게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로 여전히 존경 받고 있습니다.

Simple drawing, complex production

1967년부터 시작된 아이코닉한 디자인 : 간단한 도면, 복잡한 생산


자신이 그린 어설픈 디자인 도면을 Arne Jacobsen 가 보면, 본능적으로 수정하고 고쳐줄 것을 알았던 그의 양아들이자 Stelton의 CEO인 Peter Holmblad는 1964년 어느 봄날, 저녁식사자리에서 미완성된 스케치를 보여줍니다. 건축 프로젝트와 여러 제품 디자인으로 바빴던 Arne Jacobsen이지만 역시 부족해보이는 디자인 스케치를 본능적으로 수정하기 시작했고 그 전설적인 라인은 저녁식사자리, 냅킨 한장 위에 그려졌습니다. 


형태와 기능의 완전한 균형점을 보여주는 Cylinda-line은 출시 즉시 인기를 끌었습니다. 디자인의 단순성을 보여주는 Cylinda-line은 독보적이었습니다. 스텔톤에서 3년 간의 집중적인 개발 끝에 찾게 된 생산 방법으로 나온 Cylinda 라인은 오늘날에도 아이코닉하며, 시대를 초월한 클래식으로 분류됩니다. 현재 Cylinda-line은 전 세계 디자인 박물관에 전시되어있으며 수년 동안 여러 디자인 상을 수상했습니다.

Black Bean Therapy


“제품 개발 단계에서 아르네 야콥센과의 작업은 때로는 말도 안되게 어려웠습니다. 공장에서 기술적으로 제작이 불가능하다는 확인을 받아도 그는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그가 디자인에 대한 타협을 거부했기 때문에 우리는 처음부터 전체 기술을 구축해야 했습니다. 60년대 당시에는 이런 원통형 제작 방식에 대한 경험이 전무했습니다. Cylinda-line을 생산하기 위해, 우리는 '찾는 게 아니라', '발명'해야만 했습니다.”


- Peter Holmblad, Stelton Pre-CEO

Cylinda-line Coffee & Tea

Cylinda-line bar collection